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친구가 경제적으로 힘들다면 밥을 사줘야 할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2. 8. 21. 23:50

    남자친구가 경제적으로 힘들다면 밥을 사줘야 할까요?
    저는 대학생이고 남자친구는 직장인입니다.

    남자친구 개인사정으로 월급을 다 쓰지 못해서 80정도만 쓸 수 있어요.

    알바도 하고 용돈도 있어서 60~70정도 쓸 수 있어요.

    남자친구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이사를 가야해서 돈을 쓸 수가 없어요.

    데이트 비용은 거의 절반이고 남자 친구는 조금 더 지출합니다. 5,000에서 10,000 사이입니다.

    지난번 제주도 여행때 렌트카와 왕복항공권을 결제했어요.

    그리고 지금 우리 상황이 너무 자주 싸우고 있어서 다음 주에 한 번만 더 싸우면 남자친구가 바로 헤어지자고 한다.

    문제는 여기서 시작된다

    남: 00 먹고싶어서 비싸서 못먹어요ㅠㅜㅜ 상품권 보내주세요 (장난감)

    여: 뭐야 하하하

    남: 아, 배고파요, 00 먹고 싶어요 00 먹고 싶어요

    여: 아, 죄송합니다...

    남: 그것을 사거나 왜 사지 않고 그것을 하고 있는지 말해주세요? 내 전여친은 내가 돈이 없었을 때 그렇지 않았다.

    여: 뭘 했어?

    남: 제주도 여행할 때 더 많이 냈어(내가 위에서 말했어)

    여: 네 생일도 내가 돌봐 줬어(그건 별로 중요하지 않아)

    이렇게 싸워라...

    하고 싶지만 그런 과감한 부탁을 하면 하기 싫고, 남자친구 잘못으로 일주일 동안 싸우다 보면 헤어지기도 한다.

    남자친구는 애초에 하는 사람이라면 그런 생각을 하지 않을 거라고 했다.

    평소 연애에서 물질적으로 원하는 것을 직접적으로 이야기하는 편인가요?

    어려운 상황에 처한 남자친구를 내가 도와주는 것이 이상한가요?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